logo

BENOW

[자회사] [경력] 팀모먼트_전략 / BM 상품기획
구분
자회사 채용
부문
자회사
직군
팀모먼트_전략
직무
BM (상품기획)
경력사항
경력 1~3년
고용형태
정규직
근무지
비나우 자회사 (팀모먼트)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82, 메리츠타워


팀모먼트_전략 / ​BM ​상품기획


팀모먼트 ​전략팀은 빠르게 ​변화하는 뷰티 시장 속에서 ​‘패스트 ​트랙 실행력’을 ​강점으로 성장하는 팀입니다.

누구보다 ​먼저 트렌드를 ​포착하고 ​이를 실무에 ​효과적으로 ​연결해 ​명확한 성과를 만드는 ​데 ​집중합니다.

팀모먼트의 BM은 제품과 ​브랜드 ​경험을 ​잇는 핵심 역할을 ​수행합니다.


온·오프라인을 넘나들며 ​제품 ​개발 초기 ​단계부터 출시 ​이후의 ​시장 반응까지 전 ​과정을 함께 ​고민하며

짧은 시간 안에도 높은 완성도를 만들어내는 실행력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가장 먼저 실험하고 확장합니다.


팀모먼트에서의 성장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브랜드·제품 관점에서 트렌드를 깊이 있게 해석하고, 방향성을 제시하며 직접 실행하는 진정한 BM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.
  • 빠른 실행력을 기반으로 신제품 개발, 런칭 운영, 마케팅 협업까지 다양한 경험을 폭넓게 쌓을 수 있습니다.



What You'll Do / 이런 일을 함께 해요

  • 신규 코스메틱 제품의 기획 및 개발
  • 시장조사 기반 카테고리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
  • 원료/제형/패키지 관련 벤더 커뮤니케이션 및 개발 일정 관리
  • 제품 테스트 및 사용성 평가, 소비자 피드백 수집 및 정리
  • 마케팅팀과 협업하여 캠페인/콘텐츠 기획 및 실행 지원
  • 출시 일정·샘플 개발·QA 등 제품 론칭 전후 운영 업무 전반


What You'll Bring /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

  •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사 학위 이상
  • 코스메틱 제품 및 시장 이해도가 높고 관심이 깊은 사람
  • 경력 약 3년 내외 (1.5~2.5년 수준)
  • 제품 개발 프로세스 및 유관부서 협업 경험 보유
  • 빠르게 학습하고 속도감 있게 실행할 수 있는 태도


Nice to Have / 이런 역량이 있다면 더 좋아요

  • 화장품학 또는 화학/식품/바이오 등 공학계열 전공 우대
  •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(스타트업/소비재 등)에서의 경험을 보유하신 분
  •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감도 및 트렌드 분석 경험
  •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며 피드백 수용도가 높은 사람
  •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IH 이상



Hiring Process / 합류 여정을 안내 드려요


◾경력

서류 전형 > 조직 적합도 검사 (AI역량검사-성향파악) > 인터뷰 (1차 실무진 / 2차 임원) > 최종 합격


Additional Notes / 참고 사항을 안내드려요


  • 서류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지원 시 기재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.
  • 서류 검토는 최대 2주 소요되며 내부 사정에 따라 일정이 지연될 경우 별도로 안내드립니다.
  • 채용 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추가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.
  • 경력직의 경우 수습 기간 3개월이 적용되며 해당 기간에도 급여는 100% 지급됩니다.
공유하기
[자회사] [경력] 팀모먼트_전략 / BM 상품기획


팀모먼트_전략 / ​BM ​상품기획


팀모먼트 ​전략팀은 빠르게 ​변화하는 뷰티 시장 속에서 ​‘패스트 ​트랙 실행력’을 ​강점으로 성장하는 팀입니다.

누구보다 ​먼저 트렌드를 ​포착하고 ​이를 실무에 ​효과적으로 ​연결해 ​명확한 성과를 만드는 ​데 ​집중합니다.

팀모먼트의 BM은 제품과 ​브랜드 ​경험을 ​잇는 핵심 역할을 ​수행합니다.


온·오프라인을 넘나들며 ​제품 ​개발 초기 ​단계부터 출시 ​이후의 ​시장 반응까지 전 ​과정을 함께 ​고민하며

짧은 시간 안에도 높은 완성도를 만들어내는 실행력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기회를 가장 먼저 실험하고 확장합니다.


팀모먼트에서의 성장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브랜드·제품 관점에서 트렌드를 깊이 있게 해석하고, 방향성을 제시하며 직접 실행하는 진정한 BM으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.
  • 빠른 실행력을 기반으로 신제품 개발, 런칭 운영, 마케팅 협업까지 다양한 경험을 폭넓게 쌓을 수 있습니다.



What You'll Do / 이런 일을 함께 해요

  • 신규 코스메틱 제품의 기획 및 개발
  • 시장조사 기반 카테고리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
  • 원료/제형/패키지 관련 벤더 커뮤니케이션 및 개발 일정 관리
  • 제품 테스트 및 사용성 평가, 소비자 피드백 수집 및 정리
  • 마케팅팀과 협업하여 캠페인/콘텐츠 기획 및 실행 지원
  • 출시 일정·샘플 개발·QA 등 제품 론칭 전후 운영 업무 전반


What You'll Bring /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

  • 국내외 4년제 대학 학사 학위 이상
  • 코스메틱 제품 및 시장 이해도가 높고 관심이 깊은 사람
  • 경력 약 3년 내외 (1.5~2.5년 수준)
  • 제품 개발 프로세스 및 유관부서 협업 경험 보유
  • 빠르게 학습하고 속도감 있게 실행할 수 있는 태도


Nice to Have / 이런 역량이 있다면 더 좋아요

  • 화장품학 또는 화학/식품/바이오 등 공학계열 전공 우대
  • 빠르게 성장하는 조직(스타트업/소비재 등)에서의 경험을 보유하신 분
  •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감도 및 트렌드 분석 경험
  •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하며 피드백 수용도가 높은 사람
  •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IH 이상



Hiring Process / 합류 여정을 안내 드려요


◾경력

서류 전형 > 조직 적합도 검사 (AI역량검사-성향파악) > 인터뷰 (1차 실무진 / 2차 임원) > 최종 합격


Additional Notes / 참고 사항을 안내드려요


  • 서류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지원 시 기재하신 이메일로 개별 안내드립니다.
  • 서류 검토는 최대 2주 소요되며 내부 사정에 따라 일정이 지연될 경우 별도로 안내드립니다.
  • 채용 과정은 상황에 따라 일부 전형이 추가되거나 생략될 수 있습니다.
  • 경력직의 경우 수습 기간 3개월이 적용되며 해당 기간에도 급여는 100% 지급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