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o

BENOW

πŸ“Œ[μ‹ μž…/κ²½λ ₯] Knock, ν”Œλž˜κ·Έμ‹­ 크루_판맀직
ꡬ뢄
판맀직
λͺ¨μ§‘λΆ„μ•Ό

판맀직Knock > λΆ€λ§€λ‹ˆμ €
Knock Archive
κ²½λ ₯ 2λ…„ μ΄μƒμ •κ·œμ§
판맀직Knock > STAFF
Knock Archive
κ²½λ ₯ λ¬΄κ΄€μ •κ·œμ§


Knock, λΈŒλžœλ“œ β€‹μ†Œκ°œ

KnockλŠ” ​경계λ₯Ό β€‹ν—ˆλ¬Όκ³  감각을 β€‹κΉ¨μš°λŠ” λ·°ν‹° λΈŒλžœλ“œμž…λ‹ˆλ‹€.

μš°λ¦¬λŠ” μƒˆλ‘œμš΄ ​가λŠ₯μ„±κ³Ό β€‹λ§Œλ‚¨μ˜ μ‹œμž‘μ— ​문을 λ‘λ“œλ¦¬λ©°

μ˜€κ°μ„ κΉ¨μš°λŠ” β€‹κ²½ν—˜μ„ λ§Œλ“€κ³  ​λͺ¨λ‘κ°€ β€‹λˆ„λ¦΄ 수 β€‹μžˆλŠ” β€‹κ±΄κ°•ν•œ ​아름닀움을 μΆ”κ΅¬ν•©λ‹ˆλ‹€.


Knock의 μ•„μΉ΄μ΄λΈŒλŠ” β€‹λ‹¨μˆœν•œ β€‹λ¦¬ν…ŒμΌ μŠ€νŽ˜μ΄μŠ€κ°€ μ•„λ‹ˆλΌ

μ‚¬λžŒκ³Ό β€‹λΈŒλžœλ“œκ°€ β€‹μ •μ„œμ μœΌλ‘œ β€‹κ΅κ°ν•˜κ³  감각을 μˆ˜μ§‘ν•˜λŠ” β€‹κ³΅κ°„μž…λ‹ˆλ‹€.


Knock μΈμŠ€νƒ€κ·Έλž¨ ​링크 β€‹λ°”λ‘œκ°€κΈ°



Knock, ν”Œλž˜κ·Έμ‹­ ​크루 (감각 β€‹νλ ˆμ΄ν„°)

μš°λ¦¬λŠ” ​Knock λ§€μž₯μ—μ„œ λΈŒλžœλ“œμ˜ ​첫인상을 μ „ν•˜λŠ” β€‹β€˜κ°κ° νλ ˆμ΄ν„°(Sensory Curator)’λ₯Ό μ°Ύ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Knock의 이야기λ₯Ό μ•„μΉ΄μ΄λΈŒλΌλŠ” κ³΅κ°„μ—μ„œ μΉœκ·Όν•˜κ²Œ μ „λ‹¬ν•˜κ³ 

μ œν’ˆμ„ λ„˜μ–΄ β€˜κ²½ν—˜β€™μ„ μ œμ•ˆν•˜λŠ” 감각적인 λ™λ£Œλ₯Ό κΈ°λ‹€λ¦½λ‹ˆλ‹€.


[λͺ¨μ§‘ μœ ν˜•]

*λ‹€μŒ 2κ°€μ§€ 직무 쀑 1κ°€μ§€ 직무둜 지원 및 μž…μ‚¬

*μ·¨μ—… κ°€λŠ₯ν•œ λΉ„μžλ₯Ό μ†Œμ§€ν•˜κ³  μžˆκ±°λ‚˜ λ°œκΈ‰μ— λ¬Έμ œκ°€ μ—†λ‹€λ©΄ 외ꡭ인 지원 κ°€λŠ₯


[근무 쑰건]

*근무 μš”μΌ 및 μ‹œκ°„μ˜ 경우, λ§€μž₯ 운영 상황에 따라 μ‘°μ • κ°€λŠ₯

(μŠ€μΌ€μ€„ 근무 / ν˜‘μ˜ κ°€λŠ₯)


[κΈ‰μ—¬]

  • κΈ°λ³ΈκΈ‰ : 동쒅업계 μƒμœ„μˆ˜μ€€ (κ²½λ ₯에 λ”°λ₯Έ κΈ‰μ—¬ ν˜‘μ˜)
  • μ‹ μž… μ›” 250λ§Œμ›λΆ€ν„° μ‹œμž‘~


[근무 μž₯μ†Œ]

  • Knock Archive ν”Œλž˜κ·Έμ‹­ μŠ€ν† μ–΄
  • μ£Όμ†Œ : μ„œμšΈνŠΉλ³„μ‹œ 성동ꡬ 연무μž₯κΈΈ 102


[μ°Έκ³  사항]

  • μ΅œμ’… ν•©κ²©μž λŒ€μƒμœΌλ‘œ ꡐ윑이 진행될 μ˜ˆ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 (2025λ…„ 10μ›” 말 μ˜ˆμ •)
  • λ§€μž₯ μ˜€ν”ˆμΌ : 2025. 11. 15 ν† μš”μΌ
  • λ§€μž₯ μ˜€ν”ˆν–‰μ‚¬ : 2025λ…„ 11μ›” 초 μ˜ˆμ •



μ£Όμš” 업무 (Key Responsibilities)

  • 고객 κ²½ν—˜ : Knock의 세계관과 μ œν’ˆμ— λŒ€ν•œ κ²½ν—˜μ„ κ³ κ°μ—κ²Œ μ†Œκ°œ
  • λΈŒλžœλ“œ 감각 μœ μ§€ : λ§€μž₯ λ‚΄ μ‹œκ°/후각/촉각적 κ²½ν—˜μ„ μ„Έμ‹¬ν•˜κ²Œ 관리
  • 곡간 λΆ„μœ„κΈ° 관리 : μ œν’ˆ, ν–₯, μŒμ•…, μ‘°λͺ…, μœ λ‹ˆνΌ λ“± κ³΅κ°„μ˜ λΆ„μœ„κΈ° μœ μ§€
  • μ‹ κ·œ 런칭 및 캠페인 μ‹œμ¦Œμ˜ ν˜„μž₯ 운영 지원
  • λ§€μž₯ λΉ„μ£Όμ–Ό 및 μ—°μΆœμ— λŒ€ν•œ ν”Όλ“œλ°±/아이디어 곡유
  • 판맀 μ΄μƒμ˜ ꡐ감을 λ§Œλ“œλŠ” 고객 μ‘λŒ€ (μŠ€ν† λ¦¬ν…”λ§ 기반)



지원 자격 (Qualifications)

[ν•„μˆ˜ μš”κ±΄]

  • λ·°ν‹°, νŒ¨μ…˜, λΌμ΄ν”„μŠ€νƒ€μΌ λΈŒλžœλ“œ κ²½ν—˜μž λ˜λŠ” 감각적 λΈŒλžœλ“œμ— 관심 μžˆλŠ” λΆ„
  • Knock의 λΈŒλžœλ“œ μ–Έμ–΄(Healthy / Lively / Bold)에 κ³΅κ°ν•˜λŠ” λΆ„
  • μ‹œκ°μ /감각적 λ””ν…ŒμΌμ— λ―Όκ°ν•˜κ³  ν‘œν˜„μ΄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λΆ„
  • 고객과의 λŒ€ν™”λ₯Ό β€˜μ†Œν†΅β€™μœΌλ‘œ λ°”λΌλ³΄λŠ” μ—΄λ¦° 마음
  • μœ λ‹ˆνΌ, μŠ€νƒ€μΌλ§, 곡간 미학을 μ¦κΈ°λŠ” νƒœλ„


[μš°λŒ€ 사항]

  • 프리미엄 λ¦¬ν…ŒμΌ, λ·°ν‹°, νŒ¨μ…˜ λΈŒλžœλ“œ κ²½λ ₯자
  • μ˜μ–΄ λ˜λŠ” μ™Έκ΅­μ–΄ μ†Œν†΅μ΄ κ°€λŠ₯ν•œ λΆ„ (μ˜μ–΄/일본어/쀑ꡭ어)
  • SNS, λΉ„μ£Όμ–Ό μ½˜ν…μΈ , λΈŒλžœλ“œ 감각에 관심이 높은 λΆ„
  • λ§€μž₯의 λΆ„μœ„κΈ°λ₯Ό β€˜ν•¨κ»˜ λ””μžμΈβ€™ν•˜κ³  싢은 νƒœλ„λ₯Ό κ°€μ§„ λΆ„



μ±„μš© κ³Όμ • (Hiring Process)

[ν•©λ₯˜ μ—¬μ •]

  • μ„œλ₯˜ μ „ν˜• > λŒ€λ©΄ λ©΄μ ‘ > μ΅œμ’…ν•©κ²© > μž…μ‚¬ 및 ꡐ윑
  • λ³Έ ν¬μ§€μ…˜μ˜ 인터뷰 κ³Όμ • 쀑 μ–΄ν•™ μ—­λŸ‰ 확인을 μœ„ν•œ 질문이 포함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(ν•΄λ‹Ήμžλ§Œ)


[제좜 μ„œλ₯˜]

* μ‚¬μ§„μ˜ 경우, ν‰μ†Œ μŠ€νƒ€μΌμ΄λ‚˜ 이미지λ₯Ό μ•Œ 수 μžˆλŠ” μ‚¬μ§„μœΌλ‘œ 2μž₯ 이상 제좜

* SNS(μΈμŠ€νƒ€ λ“±) λ˜λŠ” 포트폴리였의 경우 선택 제좜

* κ²½λ ₯κΈ°μˆ μ„œ 제좜 κ°€λŠ₯



μ°Έκ³  사항 (Additional Notes)

  • μ„œλ₯˜ μ „ν˜• κ²°κ³ΌλŠ” ν•©κ²©μžμ— ν•œν•΄ κ°œλ³„μ μœΌλ‘œ μ—°λ½λ“œλ¦΄ μ˜ˆ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
  • μ±„μš© 과정은 상황에 따라 일뢀 μ „ν˜•μ΄ μΆ”κ°€λ˜κ±°λ‚˜ μƒλž΅λ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수슡 기간은 3κ°œμ›”μ΄λ©° ν•΄λ‹Ή 기간에도 κΈ‰μ—¬λŠ” 100% μ§€κΈ‰λ©λ‹ˆλ‹€.
  • λͺ¨λ“  μ§€μ›μžλŠ” 해외여행에 결격 μ‚¬μœ κ°€ μ—†μ–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—°μž₯ 및 심야 근무 μ‹œ 근둜 μˆ˜λ‹Ήμ΄ μ§€κΈ‰λ©λ‹ˆλ‹€.
κ³΅μœ ν•˜κΈ°
πŸ“Œ[μ‹ μž…/κ²½λ ₯] Knock, ν”Œλž˜κ·Έμ‹­ 크루_판맀직


Knock, λΈŒλžœλ“œ β€‹μ†Œκ°œ

KnockλŠ” ​경계λ₯Ό β€‹ν—ˆλ¬Όκ³  감각을 β€‹κΉ¨μš°λŠ” λ·°ν‹° λΈŒλžœλ“œμž…λ‹ˆλ‹€.

μš°λ¦¬λŠ” μƒˆλ‘œμš΄ ​가λŠ₯μ„±κ³Ό β€‹λ§Œλ‚¨μ˜ μ‹œμž‘μ— ​문을 λ‘λ“œλ¦¬λ©°

μ˜€κ°μ„ κΉ¨μš°λŠ” β€‹κ²½ν—˜μ„ λ§Œλ“€κ³  ​λͺ¨λ‘κ°€ β€‹λˆ„λ¦΄ 수 β€‹μžˆλŠ” β€‹κ±΄κ°•ν•œ ​아름닀움을 μΆ”κ΅¬ν•©λ‹ˆλ‹€.


Knock의 μ•„μΉ΄μ΄λΈŒλŠ” β€‹λ‹¨μˆœν•œ β€‹λ¦¬ν…ŒμΌ μŠ€νŽ˜μ΄μŠ€κ°€ μ•„λ‹ˆλΌ

μ‚¬λžŒκ³Ό β€‹λΈŒλžœλ“œκ°€ β€‹μ •μ„œμ μœΌλ‘œ β€‹κ΅κ°ν•˜κ³  감각을 μˆ˜μ§‘ν•˜λŠ” β€‹κ³΅κ°„μž…λ‹ˆλ‹€.


Knock μΈμŠ€νƒ€κ·Έλž¨ ​링크 β€‹λ°”λ‘œκ°€κΈ°



Knock, ν”Œλž˜κ·Έμ‹­ ​크루 (감각 β€‹νλ ˆμ΄ν„°)

μš°λ¦¬λŠ” ​Knock λ§€μž₯μ—μ„œ λΈŒλžœλ“œμ˜ ​첫인상을 μ „ν•˜λŠ” β€‹β€˜κ°κ° νλ ˆμ΄ν„°(Sensory Curator)’λ₯Ό μ°Ύ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Knock의 이야기λ₯Ό μ•„μΉ΄μ΄λΈŒλΌλŠ” κ³΅κ°„μ—μ„œ μΉœκ·Όν•˜κ²Œ μ „λ‹¬ν•˜κ³ 

μ œν’ˆμ„ λ„˜μ–΄ β€˜κ²½ν—˜β€™μ„ μ œμ•ˆν•˜λŠ” 감각적인 λ™λ£Œλ₯Ό κΈ°λ‹€λ¦½λ‹ˆλ‹€.


[λͺ¨μ§‘ μœ ν˜•]

*λ‹€μŒ 2κ°€μ§€ 직무 쀑 1κ°€μ§€ 직무둜 지원 및 μž…μ‚¬

*μ·¨μ—… κ°€λŠ₯ν•œ λΉ„μžλ₯Ό μ†Œμ§€ν•˜κ³  μžˆκ±°λ‚˜ λ°œκΈ‰μ— λ¬Έμ œκ°€ μ—†λ‹€λ©΄ 외ꡭ인 지원 κ°€λŠ₯


[근무 쑰건]

*근무 μš”μΌ 및 μ‹œκ°„μ˜ 경우, λ§€μž₯ 운영 상황에 따라 μ‘°μ • κ°€λŠ₯

(μŠ€μΌ€μ€„ 근무 / ν˜‘μ˜ κ°€λŠ₯)


[κΈ‰μ—¬]

  • κΈ°λ³ΈκΈ‰ : 동쒅업계 μƒμœ„μˆ˜μ€€ (κ²½λ ₯에 λ”°λ₯Έ κΈ‰μ—¬ ν˜‘μ˜)
  • μ‹ μž… μ›” 250λ§Œμ›λΆ€ν„° μ‹œμž‘~


[근무 μž₯μ†Œ]

  • Knock Archive ν”Œλž˜κ·Έμ‹­ μŠ€ν† μ–΄
  • μ£Όμ†Œ : μ„œμšΈνŠΉλ³„μ‹œ 성동ꡬ 연무μž₯κΈΈ 102


[μ°Έκ³  사항]

  • μ΅œμ’… ν•©κ²©μž λŒ€μƒμœΌλ‘œ ꡐ윑이 진행될 μ˜ˆ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 (2025λ…„ 10μ›” 말 μ˜ˆμ •)
  • λ§€μž₯ μ˜€ν”ˆμΌ : 2025. 11. 15 ν† μš”μΌ
  • λ§€μž₯ μ˜€ν”ˆν–‰μ‚¬ : 2025λ…„ 11μ›” 초 μ˜ˆμ •



μ£Όμš” 업무 (Key Responsibilities)

  • 고객 κ²½ν—˜ : Knock의 세계관과 μ œν’ˆμ— λŒ€ν•œ κ²½ν—˜μ„ κ³ κ°μ—κ²Œ μ†Œκ°œ
  • λΈŒλžœλ“œ 감각 μœ μ§€ : λ§€μž₯ λ‚΄ μ‹œκ°/후각/촉각적 κ²½ν—˜μ„ μ„Έμ‹¬ν•˜κ²Œ 관리
  • 곡간 λΆ„μœ„κΈ° 관리 : μ œν’ˆ, ν–₯, μŒμ•…, μ‘°λͺ…, μœ λ‹ˆνΌ λ“± κ³΅κ°„μ˜ λΆ„μœ„κΈ° μœ μ§€
  • μ‹ κ·œ 런칭 및 캠페인 μ‹œμ¦Œμ˜ ν˜„μž₯ 운영 지원
  • λ§€μž₯ λΉ„μ£Όμ–Ό 및 μ—°μΆœμ— λŒ€ν•œ ν”Όλ“œλ°±/아이디어 곡유
  • 판맀 μ΄μƒμ˜ ꡐ감을 λ§Œλ“œλŠ” 고객 μ‘λŒ€ (μŠ€ν† λ¦¬ν…”λ§ 기반)



지원 자격 (Qualifications)

[ν•„μˆ˜ μš”κ±΄]

  • λ·°ν‹°, νŒ¨μ…˜, λΌμ΄ν”„μŠ€νƒ€μΌ λΈŒλžœλ“œ κ²½ν—˜μž λ˜λŠ” 감각적 λΈŒλžœλ“œμ— 관심 μžˆλŠ” λΆ„
  • Knock의 λΈŒλžœλ“œ μ–Έμ–΄(Healthy / Lively / Bold)에 κ³΅κ°ν•˜λŠ” λΆ„
  • μ‹œκ°μ /감각적 λ””ν…ŒμΌμ— λ―Όκ°ν•˜κ³  ν‘œν˜„μ΄ μžμ—°μŠ€λŸ¬μš΄ λΆ„
  • 고객과의 λŒ€ν™”λ₯Ό β€˜μ†Œν†΅β€™μœΌλ‘œ λ°”λΌλ³΄λŠ” μ—΄λ¦° 마음
  • μœ λ‹ˆνΌ, μŠ€νƒ€μΌλ§, 곡간 미학을 μ¦κΈ°λŠ” νƒœλ„


[μš°λŒ€ 사항]

  • 프리미엄 λ¦¬ν…ŒμΌ, λ·°ν‹°, νŒ¨μ…˜ λΈŒλžœλ“œ κ²½λ ₯자
  • μ˜μ–΄ λ˜λŠ” μ™Έκ΅­μ–΄ μ†Œν†΅μ΄ κ°€λŠ₯ν•œ λΆ„ (μ˜μ–΄/일본어/쀑ꡭ어)
  • SNS, λΉ„μ£Όμ–Ό μ½˜ν…μΈ , λΈŒλžœλ“œ 감각에 관심이 높은 λΆ„
  • λ§€μž₯의 λΆ„μœ„κΈ°λ₯Ό β€˜ν•¨κ»˜ λ””μžμΈβ€™ν•˜κ³  싢은 νƒœλ„λ₯Ό κ°€μ§„ λΆ„



μ±„μš© κ³Όμ • (Hiring Process)

[ν•©λ₯˜ μ—¬μ •]

  • μ„œλ₯˜ μ „ν˜• > λŒ€λ©΄ λ©΄μ ‘ > μ΅œμ’…ν•©κ²© > μž…μ‚¬ 및 ꡐ윑
  • λ³Έ ν¬μ§€μ…˜μ˜ 인터뷰 κ³Όμ • 쀑 μ–΄ν•™ μ—­λŸ‰ 확인을 μœ„ν•œ 질문이 포함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(ν•΄λ‹Ήμžλ§Œ)


[제좜 μ„œλ₯˜]

* μ‚¬μ§„μ˜ 경우, ν‰μ†Œ μŠ€νƒ€μΌμ΄λ‚˜ 이미지λ₯Ό μ•Œ 수 μžˆλŠ” μ‚¬μ§„μœΌλ‘œ 2μž₯ 이상 제좜

* SNS(μΈμŠ€νƒ€ λ“±) λ˜λŠ” 포트폴리였의 경우 선택 제좜

* κ²½λ ₯κΈ°μˆ μ„œ 제좜 κ°€λŠ₯



μ°Έκ³  사항 (Additional Notes)

  • μ„œλ₯˜ μ „ν˜• κ²°κ³ΌλŠ” ν•©κ²©μžμ— ν•œν•΄ κ°œλ³„μ μœΌλ‘œ μ—°λ½λ“œλ¦΄ μ˜ˆμ •μž…λ‹ˆλ‹€.
  • μ±„μš© 과정은 상황에 따라 일뢀 μ „ν˜•μ΄ μΆ”κ°€λ˜κ±°λ‚˜ μƒλž΅λ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  • 수슡 기간은 3κ°œμ›”μ΄λ©° ν•΄λ‹Ή 기간에도 κΈ‰μ—¬λŠ” 100% μ§€κΈ‰λ©λ‹ˆλ‹€.
  • λͺ¨λ“  μ§€μ›μžλŠ” 해외여행에 결격 μ‚¬μœ κ°€ μ—†μ–΄μ•Ό ν•©λ‹ˆλ‹€.
  • μ—°μž₯ 및 심야 근무 μ‹œ 근둜 μˆ˜λ‹Ήμ΄ μ§€κΈ‰λ©λ‹ˆλ‹€.